강남백내장수술안과 백내장 증상 및 원인

강남백내장수술안과 백내장 증상 및 원인

나이를 먹으면서 점점 노화가 진행이 되고 시각적 부분 또한 흐릿함이 더해지게 됩니다. 그렇지만 흐릿함이 아닌 급격한 뿌연 증상이 느껴지게 된다면 백내장이 아닐까 의심을 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보편적 노안과 분명 다른 질환이라 할 수 있고 제대로 된 치료가 병행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노화는 나이를 먹으면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것이며 눈 역시 점점 나빠질 수 있고 시력도 떨어지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잘 보이던 것이 뿌옇게 보일 경우 대다수는 노안이라 여기게 되지만 이 점 역시 백내장이 이유가 될 수 있기에 병원 방문 후 검진을 받을 수 있게 해야 합니다.

머리카락굵어지는방법 👈클릭



백내장 수술비용

백내장은 빠른 치료가 필요한 질환이 아닙니다.그러나 백내장이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로 진행된 경우 약물치료로 증상이 호전되지 않으므로 수술적 치료를 고려해야 합니다.수술 비용은 각 환자의 백내장 증상에 따라 다르므로 전문의와의 상담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랑니발치후주의사항 👈클릭



후발성백내장 수술

후발성 백내장은 레이저 _야그(YAG)레이저로 시술은 5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 &zwj 백내장 수술할때 같은 모습으로 누워서 하는 수술이 아니라 장비를 사이에 두고 의사쌤과 마주 앉아서 진행하게 되더군요)수술 과정은 세포가 자라 혼탁해진 수정체후낭의 중앙 부위에 통로를 열어 빛이 깨끗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얇은 막은 수술 후 3개월쯤 지나 본연의 임무를 다하면 제거해도 괜찮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술은 전혀 아프지 않습니다. 다만 수술을 마치면 다시 일상 시력까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확장 시켰던 동공이 정상으로 가기까지 약 12시간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내과 검진 시스템을 갖춘 안과인지?

40~50대 젊은 백내장 환자와 65세 이상 노인 환자는 고혈압, 당뇨병, 심장병 등을 앓는 경우가 많다.이러한 만성 질환이 있는 경우 백내장 수술 결과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이로 인한 변수를 피하기 위해서는 부산에서 백내장 수술 잘하는 곳을 고를 때 자체진단시스템을 갖춘 안과인지 꼭 확인해야 합니다.



눈에 좋은 음식

음식으로 백내장을 고칠 수는 없지만, 예방 차원에서 먹거리 역시 매우 중요합니다. 대체로 폴리페놀과 비타민 CE 등 항산화 작용이 있는 음식이 좋다고 합니다.눈에 좋은 음식녹차블루베리당근파슬리시금치토마토호박10) 감브로콜리허브참깨 등여기에 추가로, 기름진 식사나 당분이 많은 음식을 자제하시고, 녹황색 채소와 물 등의 수분을 평소에 많이 섭취하시는 것도 눈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백내장 초기증상

백내장 초기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만약 다음과 같은 백내장 증상을 겪고 계신다면 주저말고 안과에 내원해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안개가 낀 것같은 모습으로 뿌옇게 보입니다.멀리 있는 사람이나 사물을 알아보기 힘들다.빛이 강한 곳이나 햇빛이 쨍한 날은 시야가 더 흐려진다.사물이 이중으로 보입니다.글씨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안경이나 렌즈를 껴도 시력이 보정되지 않습니다.

백내장수술 방법

백내장수술 방법은 점안 마취 후 초음파를 이용해 혼탁한 수정체 내용물을 완전히 제거하며 시작합니다. 제거를 위해 초음파 기구를 넣을 구멍을 눈의 검은자나 흰자에 작게 뚫습니다.음파흡입술로 내용물을 제거하고 그 빈자리에 인공수정체를 삽입합니다. 백내장수술이 완료되면 절개된 안구 부위를 봉합합니다. 최근에는 무봉합 방법의 수술도 가능해졌습니다.

후발성의 수술은 아주 간단한데요. 수술실에서 받는 것이 아니라 야그 레이저로 길게 잡아도 5분 안에 끝나게 되는 시술입니다. 후낭에 레이저를 사용하여 시력과 연관이 있는 중심부의 혼탁을 없애거나 빛이 통과할 수 있도록 찢어줍니다. 후낭을 남겨두는 이유는 인공렌즈를 고정시키기 위한 것으로 수술 후 3개월쯤이면 임무를 다하게 되어 제거해도 되며, 한번 파열된 후낭은 다시 재생이 안되므로 치료 후 재발하지 않습니다.혼탁이 생긴 눈이 흐릿한 증상은 시술후에 하루 정도만 지나면 완전히 없어지고, 아무런 통증도 없어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