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딸기로 딸기청만들기 (딸기라떼, 딸기에이드)

냉동딸기로 딸기청만들기 (딸기라떼, 딸기에이드)

그렇지만 딸기를 쉽게 물러지기 때문에 싱싱하기 꽤 두고 먹을 수가 없어 아쉬워요. 그렇지만 이때 딸기청을 만들면 좀 더 꽤 먹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딸기청을 만들어 두면 청을 이용해 여러 음료를 카페 못지않게 만들어 먹을 수도 있고 요플레에 넣어 먹어도 맛있어요만드는 방법도 엄청 너무너무 간단하니 저렴하게 구입해서 만들어 여러 방법으로 딸기를 즐겨보세요먼저 딸기청을 만들 재료는 딸기와 설탕이 필요로 합니다

자궁내막증증상 👈클릭



심장병 예방입니다.

딸기의 이점 중 폴리페놀 함량이 높아 심장병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폴리페놀은 인체에 유익한 식물성 화합물이며, 2019년 연구에서는 딸기 안토시아닌이 심근경색 및 심장마비의 위험을 감소시킨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또는 딸기의 플라보노이드 케르세틴은 죽상경화증의 위험을 줄일 수 있는 천연 항염증제이며 섬유질과 칼륨 함량이 높기 때문에 심장 건강을 장려하고자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머리카락굵어지는방법 👈클릭



유리병에 담기

설탕과 잘 섞어진 딸기를 유리병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뚜껑을 닫고 밀봉 후 바로 냉장고에 넣어줍니다. 다른 청들은 실온에 며칠 숙성 후 냉장 보관을 하는데 딸기청은 유통기한이 너무 짧아서 바로 냉장고에 넣어주는 게 좋아요. 3 4일 정도 냉장 숙성 후 드시면 되는데요.딸기청을 꺼낼때도 물기가 없는 스푼을 사용하는 게 조금이라도 더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냉장 보관을 해도 금방 곰팡이가 껴서 빠르게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이렇게 하면 간단하게 딸기청 만들기가 끝났는데요. 딸기청을 넣고 우유를 부어 집에서 예쁜 딸기라떼를 해보세요. 사진 찍기도 좋고 만족스럽기도 하고 맛도 너무 끝내준답니다.



딸기 씻고 물기 제거

큰 그릇에 딸기를 넣고 식초 2큰술을 넣습니다.식초는 청소할 때 사용하는줄기를 꺾지 않고 딸기를 씻으시기 바랍니다. 딸기 꼭지를 따서 씻으면 물이 딸기에 들어가 딸기청이 빨리 상하고 곰팡이가 생기므로 너무 세게 씻지 마세요.딸기를 건네주고 체에 걸쳐 1차 물기를 제거하고, 2차적으로 주방 타월을 이용해 물기를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딸기는 수분이 많고 심지어 뭉치기까지 해서 금방 곰팡이가 생기기 때문에 딸기시럽은 먹을 만큼 많이 사용하는 것이 좋다.



딸기 청 만들기 입니다.

재료:열탕 유리병, 딸기, 설탕,딸기와 설탕의 비율은 1:1입니다.딸기를 흐르는 물에 씻고 체에 걸러 물기를 제거합니다.딸기 꼭지를 제거합니다.취향에 따라 잘라서 먹거나 갈아서 먹습니다.얇게 썬 딸기와 설탕의 비율이 1:1로 잘 섞입니다.레몬즙 한 스푼 추가할게요.잘 섞어 끓는 물 유리병에 넣습니다.하루 정도 냉장 보관하고 탄산수를 부어 마시면 딸기 에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딸기청 만들기재료 : 설탕1

5kg, 딸기 15kg, 레몬즙 12큰술(레몬 작은 거 1조각) 재료가 간단하죠?1:1로 만들라고 되어있는데 딸기 : 설탕= 1:0.80.9 정도로 해도됩니당 집에서 먹을거라 설탕맛이 많이 나는 거 별로 안좋아해서 저는 조금 덜 넣었어요.저는 설탕2kg, 딸기5kg 로 만들었어요.재료 준비만 되면 간단합니다.딸기를 씻고 꼭지를 딴 후, 손 또는 수저로 짓누른다.딸기를 으깨면서 설탕을 중간에 나눠서 부어줍니다.

그래서 포크로 딸기를 으깨면서 위에 숟가락을 꾹 눌러 숟가락의 힘으로 으깨어주었더니 좀 더 수월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너무 잘근잘근 안 으깨어도 괜찮아요. 딸기 조각이 씹힐 정도로만 으깨어주고 설탕을 가득 넣어줍니다. 생각보다 설탕의 양이 많이 들어가요. 한번 넣어보시고 맛보시면서 이 정도면 엄청 달다 할 정도로 설탕을 넣어주셔야 합니다. 우유와 같이 섞이면 단 맛이 중화가 되기 때문에 충분히 달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설탕을 듬뿍듬뿍 넣어주시기 바랍니다.설탕을 가득 넣고 숟가락으로 섞어 주었습니다. 한 20분 정도 설탕이 스며들어 녹을때까지 실온에 놔두셔도 되고, 설탕이 녹았다 싶으면 바로 딸기라떼 레시피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