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수술 부작용이 적은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수술

라식수술 부작용이 적은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수술

시력교정술을 하시려는 분들 중에서 라식수술이냐, 라섹수술이냐에 앞서 어떤 수술을 선택해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이번 시간을 통해 라식수술이 어떤 수술인지, 라섹수술이 어떤 수술인지 살펴보고이와 함께 각각의 수술들의 특징 및 장단점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라식수술과 라섹수술 모두 레이저 장비를 사용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입니다.각각의 수술과정을 자세히 살펴보게 되면 두 수술 간의 다른점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건강식품 👈클릭



부작용

라섹 라식은 기본적으로 각막을 절개하고 깎아내는 방식이므로, 기본적으로는 안구건조증과 눈부신 증상을 경험합니다.특히 만성 안구건조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이 외에도 얇아진 각막이 안압을 견디지 못할 때 발생하는 각막확장증(근시나 난시로 인한 시력 상실의 위험)이 대표적인 부작용입니다. 스마일라식은 각막에 부담을 최소화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위에서 말한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 근본적인 방법은 같기 때문에 부작용의 위험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매 수술마다 필요한 사후관리(인공눈물, 자외선차단, 외부충격회피 등)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안과 검진을 통해 부작용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빨 흔들릴때 👈클릭



휴식입니다

라식 수술 후 2시간 이상 푹 쉬는 것이 시력 회복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당일 눈에 충격을 받거나 문지르는 등 물리적 타격이 있을 경우에 각막절개에 손상을 입거나 세균감염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수술 후 12주 정도는 눈을 보호하기 위해 안대를 착용하고 주무세요. 라식수술 후 다음날부터 7080% 정도의 시력이 회복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일상생활은 가능그렇지만 무리한 활동이나 장거리 이동의 과도한 업무 등은 피하는 것이 회복기간에는 바람직합니다.



라식수술의 단점

각막 절편을 만들면 각막의 감각 신경이 절단되어 영구적으로 복원할 수 없습니다.따라서 안구건조증이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각막절편과 각막실질 사이에는 틈이 있어 관리 소홀로 세균이 침투하면 각막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격렬한 운동이나 눈 비비기는 각막 절편을 밀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다각막 절편을 누르면 안과에 가서 다시 각막 절편을 덮는 시술을 받아야 합니다.그래서 눈이 작으면 수술이 어렵습니다.또한 첫 수술 시 각막을 많이 깎게 되면 향후 재수술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라식수술의 장점

수술 후에 통증이 적다.통증세포가 집중된 각막 상피보다 아래에 있는 각막 실질을 깎는 것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통증이 덜하다. 다만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아픈사람은 또 오질나게 아프다고 합니다.시력 회복이 빨라서 대개 수술 다음 날 부터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합니다.수술 후 23일 후에는 목표 시력을 회복한다고 합니다. 보통 주말에 수술하면 월요일화요일 사이에 목표 시력을 찾기 때문에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수술 방식입니다.수술 후에 각막 혼탁, 근시 재발 등의 위험이 적다.스테로이드 안약에 대한 부작용이 적다.



라식 라섹 수술 부작용 있을까요?

라식 수술 부작용각막 절삭으로 인해 각막 두께가 중요하고각막절편 관련 부작용으로 신경의 손상이 커서시력의 질이 떨어지거나안구 건조증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라섹 수술 부작용각막절편이 아닌 상피만 벗겨내서각막절편으로 인한 부작용은 없지만각막 상피가 회복되기까지 23일의 통증과시력 회복 기간이 더 소요된다고 합니다.

세균 감염을 막기 위해 손을 깨끗이 씻은 후 안약 끝이 눈에 띄지 않도록 주의한다면서 점막 부분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안약에 따라 흔들어 이용하는 상품도 있으므로 이용 방법을 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독서나 컴퓨터 작업 TV 시청이나 근거리 작업과 같이 눈에 피로감을 가하는 것은 안구건조증을 유발한다고 하여 회복이 늦어질 수 있으므로 가급적 수술 후 일주일 정도는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일주일이 지나도 짐을 주지 않는 정도로 하고 피로감이 느껴지면 점안액을 수시로 넣어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